주절주절

SSAFY 싸피 9기 웰컴키트 후기

아뵹젼 2023. 1. 19.

 




싸피 서울 캠퍼스에 입과한지 벌써 2주가 되었다.
오늘은 싸피 입학식 날이다~~! 입학식을 맞이하여 웰컴키트를 받게 되었다.
이제 본격적인 9기 교육생이 되었음을 실감한다.


ssafy에서는 이렇게 꽉차고 알찬 웰컴키트를 선물로 준다.
교육생한테도 이렇게 웰컴키트를 잘 챙겨주다니,,, 넘 감동이다.
구성품은 스티커, 후드집업, 반팔티, 에코백, 텀블러, 짐벌셀카봉이다~~!!



후드티 색깔은 랜덤(파랑, 검정, 흰색) 인데,
나는 운좋게도 내가 원하던 검정색 후드티를 받을 수 있었다 꺄(⁎˃w˂)♥ ~~~ㅎㅎㅎ
사물함에 놔두고 잘 입을 예정이다 >_<




텀블러도 사물함에 두고, 요긴하게 잘 쓸 예정이다!!!!





짐벌 셀카봉까지,,, 이참에 유튜브 찍어볼까?





ㅋㅋㅋㅋ싸피 얼굴이 그려진 에코백 :)



SSAFY 감사합니다 ❤️
알차게 잘쓰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~~!!😊😊😊

#SSAFY #삼성청년SW아카데미 #SSAFY입학 #SSAFY입학식


댓글